[주말 & 문화] 안드라스 쉬프 독주회 등

입력 2022-11-02 17:29   수정 2022-11-03 00:38

[클래식] 안드라스 쉬프 독주회

헝가리 출신의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안드라스 쉬프가 오는 6일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독주회를 연다. ‘바흐 스페셜리스트’ ‘베토벤 해석의 대가’라는 수식어가 붙는 명연주자 쉬프는 이번 무대에서 연주 프로그램을 확정하지 않았다. 바흐, 하이든, 모차르트, 베토벤 등 작곡가만 일부 공개된 상태로 프로그램은 당일 현장에서 정한다. 연주자가 새로운 방식에서 자유를 느낄 수 있다는 게 쉬프의 설명이다. 무대는 10일 부산문화회관에서 한 번 더 만날 수 있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가 5일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에서 개막한다. 이 작품은 미국 대공황기 뉴욕 브로드웨이를 배경으로 시골 처녀 페기 소여가 코러스로 출발해 뮤지컬 주역으로 거듭나는 성공기를 담고 있다. 1980년 미국 뉴욕 윈터극장에서 초연돼 그해 토니상 최우수작품상과 안무상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송일국 이종혁 정영주 배해선 전수경 홍지민 등이 출연해 극의 생동감을 더할 예정이다. 내년 1월 15일까지.
[OTT] 넷플릭스 '에놀라 홈즈 2'

부드럽고도 당당한 카리스마를 가진 여성 탐정 에놀라 홈즈(밀리 바비 브라운)가 다시 돌아온다. ‘에놀라 홈즈’는 2020년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다. 1편 공개 당시 공개 후 28일간 7600만 가구에서 시청했다. 큰 인기에 힘입어 2년 만에 ‘에놀라 홈즈 2’가 4일 공개된다. 그는 셜록 홈즈의 막내 여동생 캐릭터로, 시즌 1에선 갑자기 사라진 엄마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담았다. 시즌 2에선 탐정 사무소를 열고 첫 사건을 맡게 되면서 미스터리 가득한 모험을 시작한다.
[전시] 향기가득

청명한 하늘 아래 모과가 황금빛으로 무르익는 계절, 과일을 소재로 사실주의 그림을 그리는 김광한의 개인전 ‘향기가득’이 서울 한남동 갤러리BHAK(전 박영덕화랑)에서 3일 개막한다. 전시장에서는 하얀 식탁보 위, 의자 위, 상자 안에 풍성히 놓인 모과 그림들이 가을 정취를 물씬 풍긴다. 모과 특유의 향기가 풍기는 착각을 줄 정도로 사실적이고 직관적인 작품들이다. 모과는 작가가 고향에서 부모님의 농사를 도우며 느낀 수확의 풍요로움을 상징한다. 전시는 오는 24일까지 열린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